카테고리 없음

2021 E3 Xbox & 베데스다 쇼케이스 - 게임 패스로 첫날부터 플레이 하세요

capcomania 2021. 6. 17. 06:28

팬데믹을 헤치고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E3 2021에서, 가장 기대되는 발표를 하나만 고르라면 단연 MS Xbox 쇼케이스일 것입니다. 게임 사업에 대한 공격적인 투자로 지난해 제니맥스를 인수한 바 있는 MS는, 올해 행사 명칭부터 ‘Xbox & 베데스다 쇼케이스’로 준비했습니다. 풍성한 신작 라인업도 반갑지만 역시 시선을 강탈하는 문구는 이것. “게임 패스로 첫날부터 플레이하세요”.

 

Xbox & 베데스다 쇼케이스

 

 

Xbox&베데스다 쇼케이스data-origin-height=
Xbox & 베데스다 쇼케이스

 

스타필드 (Starfield)

- 출시일 2022년 11월 11일

 

오랫동안 수많은 이들이 기다려온 베데스다의 신규 IP ‘스타필드’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여전히 구체적인 사항은 베일에 싸여 있지만, 티저 영상을 통해 최첨단 우주선과 미래적인 총기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머나먼 미래, 외우주를 탐사하는 콘스텔레이션의 일원이 되며 플레이어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스타필드 (Starfield) 트레일러

 

스타필드
스타필드 (Starfield)

 

스토커 2 (S.T.A.L.K.E.R 2)

- 출시일 2022년 4월 28일

 

근 10년을 표류하던 ‘스토커 2’가 이제 진짜 출시될 모양입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 확실히 개선된 그래픽과 매끄럽게 전개되는 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작은 의문의 대형 참사 후 봉쇄된 체르노빌 중심부 존(ZONE)을 오가는 무법자들의 이야기로, 서바이벌 FPS에 RPG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스토커 2 (S.T.A.L.K.E.R 2) 트레일러

 

스토커 2
스토커 2 (S.T.A.L.K.E.R 2)

 

백 4 블러드 (Back 4 Blood)

- 출시일 2021년 10월 12일

 

‘백 4 블러드’는 코옵 슈터 명가 터틀락 스튜디오가 직접 만든 ‘레프트 4 데드’의 정신적 후속작입니다. 네 명의 생존자가 한 조를 이뤄 좀비 떼가 점거한 시가지를 돌파해야 합니다. 전작보다 한층 더 다양해진 변종 좀비들과 PvP 모드까지 추가하는 등 차별화에 신경을 썼네요.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백 4 블러드 (Back 4 Blood) 트레일러

 

 

백 4 블러드
백 4 블러드 (Back 4 Blood)

 

콘트라밴드 (Contraband)

- 출시일 미정

 

‘저스트 코즈’ 시리즈로 잘 알려진 아발란체 스튜디오도 신작을 공개했습니다. 아직 개발 초기 단계인지 드러난 정보는 오픈월드와 CO-OP 게임이란 것뿐. 스틸리 댄의 ‘두 잇 어게인’이 흘러나오는 가운데 누군가 차량을 정비하고 책상 위에는 작전 지도가 놓였다. 밀수품이란 제목을 생각하면 어떤 작품일지 짐작이 됩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콘트라밴드 (Contraband) 트레일러

 

 

콘트라밴드
콘트라밴드 (Contraband)

 

씨 오브 시브즈: 파이럿츠 라이프 (Sea of Thieves: A Pirate's Life)

- 출시일 2021년 6월 22일

 

오늘날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해적은 아마도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에서 조니 뎁의 연기한 잭 스패로 우일 것입니다. MS와 디즈니의 협력을 통해 이 전설적인 인물이 해적 CO-OP 게임 ‘씨 오브 시브즈’에 등장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그의 영원한 동반자인 일등 항해사 깁스와 숙적 데비 존스도 함께 합니다. ‘파이럿츠 라이프’는 무료 업데이트이며 게임 패스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씨 오브 시브즈: 파이럿츠 라이프 (Sea of Thieves: A Pirate's Life) 트레일러

 

 

씨 오브 시브즈: 파이럿츠 라이프
씨 오브 시브즈: 파이럿츠 라이프 (Sea of Thieves: A Pirate's Life)

 

용과 같이 7 (Yakuza: Like a Dragon)

- 게임 패스 플레이 가능

 

세가의 명작 액션 누아르 ‘용과 같이’를 정주행 하기에 Xbox 게임 패스보다 좋은 선택지는 없습니다. 지난해 출시된 시리즈 최신작 ‘용과 같이 7’이 굉장히 빠르게 게임 패스에 합류합니다. 본 작은 새로운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을 내세우는 한편 실시간 액션에서 턴제 RPG로 장르를 크게 트는 모험을 감행하여 성공한 바 있습니다. 게임 패스에 추가되어 플레이 가능합니다.

 

 

 

용과 같이 7 (Yakuza: Like a Dragon) 트레일러

 

 

용과 같이 7
용과 같이 7 (Yakuza: Like a Dragon)

 

배틀필드 2042 (Battlefield 2042)

- 출시일 2021년 10월 22일

 

며칠 전 시네마틱 트레일러만 우선 공개했던 ‘배틀필드 2042’의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이 나왔습니다. 엄청난 규모의 모래 폭풍이 실시간으로 몰려드는 가운데 미래적인 비행체와 전차가 도시로 진격하고, 병사들은 윙슈트를 펼치며 마천루 사이를 날아다닙니다. 이번 작에서는 무려 128명에 달하는 플레이어가 하나의 전장에서 모든 화력을 동원하여 총력전을 펼친다. 단 전세 대기에선 64명이 최대치입니다.

 

 

배틀필드 2042 (Battlefield 2042) 트레일러

 

 

배틀필드 2042
배틀필드 2042 (Battlefield 2042)

 

트웰브 미닛 (Twelve Minutes)

- 출시일 2021년 8월 19일

 

다소 작지만 잘 정돈된 집에서 임신한 아내와 소박한 행복을 누리는 나날, 그 평화가 갑작스러운 경찰의 폭거로 산산조각 난다면? 알지도 못하는 살인죄의 누명을 뒤집어쓸 위기에서 어떻게 빠져나갈 수 있을까. ‘트웰브 미닛’는 범죄 스릴러와 타임 루프가 만났을 때 어떤 이야기가 펼쳐지는지 보여주는 독특한 작품입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트웰브 미닛 (Twelve Minutes) 트레일러

 

 

트웰브 미닛
트웰브 미닛 (Twelve Minutes)

 

사이코 너츠 2 (Psychonauts 2)

- 출시일 2021년 8월 25일

 

플랫포밍 어드벤처의 고전 ‘사이코 너츠’가 정식 속편으로 돌아왔습니다. 시리즈 제목이기도 한 사이코 너츠는 일종의 첩보요원이자 심령술사입니다. 전작에서 우여곡절 끝에 정식 사이코 너츠로 인정받은 초능력 소년 라즈가 이제 더 크고 위험천만한 임무에 착수합니다. 기괴하고 환상적인 세계와 오묘한 유머 코드는 여전합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사이코너츠 2 (Psychonauts 2) 트레일러

 

 

사이코너츠 2
사이코너츠 2 (Psychonauts 2)

 

폴아웃 76: 스틸 레인 (Steel Reign) / 익스페디션 더 핏 (Expeditions The Pitt)

- 출시일 2021년 7월 7일 / 2022년 연내

 

라이브 서비스 모델을 채택한 ‘폴아웃 76’에 굵직한 업데이트가 2개가 예정됐습니다. 먼저 ‘스틸 레인’은 슈퍼 뮤턴트 군단이 진격해오는 가운데 내분에 휩싸인 브라더후드 오브 스틸을 조명합니다. 다음으로 ‘익스페디션 더 핏‘은 ‘폴아웃 3’ 최고의 DLC로 꼽히는 ‘더 핏’의 피츠버그 공장 지대가 새로운 배경으로 추가됩니다. ‘폴아웃 76’은 게임 패스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폴아웃 76: 스틸 레인 (Steel Reign)

 

 

폴아웃 76: 스틸 레인
폴아웃 76: 스틸 레인 (Steel Reign)

 

엘더스크롤 온라인: 콘솔 인핸스드 (The Elder Scrolls Online: Console Enhanced)

-출시일 2021년 6월 15일

 

수백만 유저를 거느린 MMORPG ‘엘더스크롤 온라인’의 콘솔 인핸스드가 출시 됩니다. XSX|S에 최적화된 인핸스드 버전은 눈에 띄게 향상된 그래픽과 안정적인 프레임 유지로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보장합니다. 참고로 본 작은 ‘엘더스크롤’ 넘버링 시리즈의 수백 년 전 과거를 다루며 현재 다섯 번째 확장팩 ‘블랙우드’까지 나왔다. 물론 게임 패스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엘더스크롤 온라인: 콘솔 인핸스드 (The Elder Scrolls Online: Console Enhanced) 트레일러

 

 

엘더스크롤 온라인: 콘솔 인핸스드
엘더스크롤 온라인: 콘솔 인핸스드 (The Elder Scrolls Online: Console Enhanced) 온라인

 

파티 애니멀스 (Party Animals)

- 출시일 2022년 연내

 

친구들과 둘러앉아한 판 가볍게 즐기기에 파티 게임만 한 것도 없습니다. 거기에 진짜인지 인형탈인지 모를 귀여운 동물들이 뒤뚱뒤뚱 돌아다닌다면 더욱더 그러합니다. ‘파티 애니멀스’는 하늘을 가르는 비행기부터 수면으로 부상한 잠수함, 달리는 기관차, 동네 뒷골목까지 온갖 장소에서 동물들이 뒤엉켜 싸우는 난투형 파티 게임입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파티 애니멀스 (Party Animals) 트레일러

 

 

파티 애니멀스
파티 애니멀스 (Party Animals)

 

하데스 (Hades)

- 출시일 2021년 8월 13일

 

지난해 최고의 게임으로도 평가받는 ‘하데스’가 Xbox로 이식됩니다. ‘배스천’, ‘트랜지스터’ 등 인상적인 쿼터뷰 액션 게임을 만들어온 슈퍼 자이언트의 최신작으로, 그리스 신화에 기반하여 저승에서 배회하는 왕자 자그레우스의 여정을 다룬다. 장르가 로그라이크인 만큼 죽으면 대부분의 재화를 잃지만 남는 것도 있습니다. 출시 첫날인지는 알 수 없지만 게임 패스도 지원 예정입니다.

 

 

하데스 (Hades) 트레일러

 

 

하데스
하데스 (Hades)

 

서머빌 (Somerville)

- 출시일 2022년 연내

 

대부분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외계 침략자와 맞서 싸웁니다. 육중한 총을 난사하며 적들을 거리에서 몰아내고 함선까지 쫓아가 기어이 박살을 내버리곤 합니다. 반면 ‘서머빌’은 무력한 민간인이 미증유의 재난에 마주했을 때 겪을 법한 상황을 서정적으로 그려냅니다. 도망치고 또 도망치고 어떻게든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쳐라.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서머빌 (Somerville) 트레일러

 

 

서머빌
서머빌 (Somerville)

 

헤일로 인피니트 (Halo Infinite)

-출시일 2021년 연말

 

Xbox의 대들보 ‘헤일로’도 새소식을 들고 나왔습니다. 첫 공개 당시 아쉬움을 넘어 놀림감이 된 ‘헤일로 인피니트’의 그래픽은 다행히 현세대기에 걸맞은 수준으로 개선됐습니다. 제거 작전을 무위로 돌린 코타나를 막고자 마스터 치프가 출동한다는 이야기도 흥미롭습니다. ‘헤일로’하면 빼놓을 수 없는 멀티플레이는 출시와 동시에 첫 시즌이 시작됩니다. 또한 게임 패스에도 곧장 합류합니다.

 

 

헤일로 인피니트 (Halo Infinite) 트레일러

 

 

헤일로 인피니트
헤일로 인피니트 (Halo Infinite)

 

디아블로 2: 레저렉션 (Diablo 2: Resurrected)

- 출시일 2021년 9월 24일

 

핵 앤 슬래시 왕의 귀환으로 기대를 모으는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이 Xbox로도 출시됩니다. XSX|S 최적화를 통해 4K 60 FPS 환경으로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디아블로 2’ 본편과 확장팩 ‘파괴의 군주’가 포함된 구성 및 최대 8인 CO-OP 등은 PC 버전과 동일합니다. 앞서 ‘디아블로 3’로 콘솔 포팅을 경험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답게 컨트롤러 지원은 흠잡을 데 없습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 (Diablo 2: Resurrected) 트레일러 및 출시일

 

 

디아블로 2: 레저렉션
디아블로 2: 레저렉션 (Diablo 2: Resurrected)

 

플래그 테일: 레퀴엠 (Plague Tale: Requiem)

- 출시일 2022년 연내

 

2019년 여름 출시되어 소소히 호평을 받은 ‘플래그 테일: 이노센스’의 속편이 공개됐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흑사병으로 고사해가는 백년전쟁 말기 프랑스를 배경으로 남매의 고군분투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시네마틱 트레일러만으로 게임 내용을 예측하긴 어렵지만 홍수처럼 시가지를 덮치는 쥐 떼거리가 무척 인상적입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플래그 테일: 레퀴엠 (Plague Tale: Requiem)

 

 

플래그 테일: 레퀴엠
플래그 테일: 레퀴엠 (Plague Tale: Requiem)

 

파크라이 6 (Farcry 6)

- 출시일 2021년 10월 7일

 

하루 앞서 유비소프트 포워드서 이미 공개되긴 했지만, 오픈월드 FPS ‘파크라이 6’도 Xbox로 출시됩니다. 새로운 무대는 쿠바에서 모티브를 얻었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파 배우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가 악역 안톤 카스티요로 역할은 충분했습니다. 물론 시리즈 특유의 경쾌하며 거침없고 살짝 미쳐버린 분위기는 여전합니다. 플레이어가 역대 악역의 입장을 체험하는 DLC도 준비 중입니다.

 

 

파크라이 6 (Farcry 6) 트레일러

 

 

파크라이 6
파크라이 6 (Farcry 6)

 

슬라임 랜처 2 (Slime Rancher 2)

- 출시일 2022년 연내

 

지구로부터 1,000광년 떨어진 곳, 진공 총으로 수많은 귀엽고 말랑한 슬라임을 흡입하며 살아가는 이들이 있습니다. 다용도 진공 총을 사용해 각양각색 슬라임을 포획하고 농작물을 기르고 자원을 모으며 때 묻지 않은 야생의 땅을 탐험해 봅시다. ‘슬라임 랜처 2’는 전작의 게임성을 계승하는 한편 다양한 신규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슬라임 랜처 2 (Slime Rancher 2) 트레일러

 

 

슬라임 랜처 2
슬라임 랜처 2 (Slime Rancher 2)

 

슈레 더즈 (Shredders)

- 출시일 2021년 12월 중

 

올 겨울 출시될 ‘슈레더즈’는 오랜만에 나온 정통파 동계 스포츠 게임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가파른 설산을 질주하며 무릎까지 쌓인 눈을 가르며 재빨리 도약하여 묘기를 부릴 수도 있습니다. 제자리서 낮게 뛰며 몸을 돌리거나 공중에서 자세를 제어하여 안전하게 착지하는 등 다채롭고 자연스러운 동작이 눈길을 끕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슈레더즈 (Shredders)트레일러

 

 

슈레더즈
슈레더즈 (Shredders)

 

아토믹 하트 (Atomic Heart)

- 출시일 미정

 

3826번 기지라 명명된 소련 극비 시설에서 발생한 사고는 기묘하고 예측 불가능한 대체 우주를 불러오고 말았습니다. KGB 요원인 플레이어는 사건의 배후를 추적하는 동시에 살의로 움직이는 로봇들로부터 스스로를 지켜야 합니다. 독특한 아트워크가 일품인 ‘아토믹 하트’는 총과 초능력이 가득한 오픈월드 액션 RPG입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아토믹 하트 (Atomic Heart)

 

 

아토믹 하트
아토믹 하트 (Atomic Heart)

 

 

리플레이스드 (Replaced)

- 출시일 2022년 연내

 

‘리플레이스드’는 가상의 1980년대 미국 피닉스 시티를 배경으로 한 사이드뷰 플랫포머입니다. 주인공은 자기 의지와 관계없이 인간의 몸에 갇혀버린 인공지능 R.E.A.C.H.입니다. 슬럼가의 네온사인만이 일렁거리는 디스토피아 분위기, 픽셀아트 감성과 3D 기술을 적절히 뒤섞은 2.5D 그래픽, 영화적인 구도 및 연출 등이 특징입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리플레이스드 (Replaced) 트레일러

 

 

리플레이스드
리플레이스드 (Replaced)

 

그라운디드: 슈룸 앤 둠 (Grounded: Shroom & Doom)

- 출시일 2021년 6월 30일

 

지난해 깜짝 흥행작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그라운디드’가 곧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합니다. ‘슈룸 앤 둠’은 전보다 다양해진 동작과(가령 의자에 앉기, 진짜 요청이 많았다고) 각종 편의 기능, 그리고 다량의 추가 콘텐츠를 포함할 예정입니다. 그간 거대 곤충이 징그럽다는 피드백이 많았는지 적의 외형을 단순화시키는 기능도 들어갔다. 본 작은 게임 패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라운디드: 슈룸 앤 둠 (Grounded: Shroom & Doom)

 

 

그라운디드: 슈룸 앤 둠
그라운디드: 슈룸 앤 둠 (Grounded: Shroom & Doom)

 

어몽 어스 (Among Us)

- 출시일 2021년 연내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본격 우주 마피아 게임 ‘어몽 어스’를 Xbox로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규칙은 간단하다. 우리 중 임포스터가 있다. 범인을 정확히 지목하여 우주선 밖으로 추방하지 못하면 끔찍하게 살해당하고 말 것이다. 컨트롤러로 어떻게 타자를 쳐서 서로를 고발하거나 항변할지 궁금합니다. 출시 첫날인지는 알 수 없지만 게임 패스도 지원 예정입니다.

 

 

어몽 어스 (Among Us) 트레일러

 

 

어몽 어스
어몽 어스 (Among Us)

 

백영웅전 (Eiyuden Chronicle: Hundred Heroes) / 라이징 (Eiyuden Chronicle: Rising)

-출시일 2023년 연내 / 2022년 연내

 

환상 수호전의 정신적 후속작으로 화제를 모은 JRPG ‘백영웅전’이 Xbox 품에 안겼습니다. 본 작은 '환상 수호전 1'과 '얼라이언스 얼라이브'의 무라야마가 각본 및 게임 디자인, '환상수호전 1'과 '섀도우 오브 데스티니'의 고노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는 등 옛 개발진이 다수 참여했습니다. ‘라이징’은 횡스크롤 액션 방식의 외전으로 보입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백영웅전 (Eiyuden Chronicle: Hundred Heroes) / 라이징 (Eiyuden Chronicle: Rising) 트레일러

 

 

백영웅전
백영웅전 (Eiyuden Chronicle: Hundred Heroes)

 

디 어센트 (The Ascent)

- 출시일 2021년 7월 29일

 

액션 RPG ‘디 어센트’의 세계관은 전형적인 음울한 사이버펑크입니다. 메트로폴리스는 여러 구역으로 나뉘어 대기업의 통제를 받고, 구역의 모든 사람은 노예나 다름없습니다. 그런데 갑작스러운 사고로 대기업 더 어센트가 붕괴되며 대혼란이 찾아옵니다. 주인을 잃고 무법천지가 된 세상에서 동료들과 총을 들고 거리를 휩쓸어라.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디 어센트 (The Ascent) 트레일러

 

 

디 어센트
디 어센트 (The Ascent)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Age of Empires 4)

- 출시일 2021년 10월 28일

 

대하 역사 RTS의 최고봉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가 어느덧 4편에 다 달았습니다. 동서양을 아우르는 여러 문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여, 암흑시대부터 제국 시대까지 부곡을 이루고 강병을 키워 적들을 몰아내야 합니다. 멀티 플레이를 통한 플레이어 간 경쟁도 재미있지만, 시리즈 전통의 역사적인 사건을 다루는 캠페인 역시 건재합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Age of Empires 4) 트레일러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Age of Empires 4)

 

아우터 월드 2 (The Outer Worlds 2)

- 출시일 미정

 

서양 RPG의 명가 옵시디언이 선보이는 신규 IP로 큰 기대를 모았던 ‘아우터 월드’. 기업에 의해 지배되는 외계 행성을 배경으로 한 SF 블랙 코미디 모험담은 일견 ‘폴아웃: 뉴 베가스’와 닮은 듯하면서도 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그 유머 센스만큼은 죽지 않았는지 사실 만든 건 2편 로고뿐이라고 당당히 밝히는 점이 재미있습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아우터 월드 2 (The Outer Worlds 2) 트레일러

 

 

아우터 월드 2
아우터 월드 2

 

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MS Flight Simulator) / 탑건 매버릭

-출시일 2021년 7월 27일 / 2021년 가을

 

팬데믹 시대에 없어서는 안 될 비행 대리만족 게임 ‘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가 XSX|S로 출시됩니다. 상당한 고사양, 고용량 게임이지만 9세대 콘솔의 높은 성능 덕분에 포팅이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영화 ‘탑건 매버릭’ 개봉에 발맞춰 군용 전투기를 몰아볼 수 있는 DLC가 올 가을 무료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MS Flight Simulator) 트레일러

 

 

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MS Flight Simulator) / 탑건 매버릭
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MS Flight Simulator) / 탑건 매버릭

 

포르자 호라이즌 5 (Forza Horizon 5)

- 출시일 2021년 11월 9일

 

Xbox를 대표하는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이다음으로 달려갈 곳은 바로 멕시코입니다. 바다와 산이 등을 맞대고 사막과 우림이 어우러진 운치의 땅. 오픈월드에서의 자유도가 대폭 강화되어 오프로드로 나가 마야 문명의 사원을 구경할 수도 있고, 포르자 링크(Forza Link) 기능으로 친구를 불러와 함께 놀 수도 있다.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포르자 호라이즌 5 (Forza Horizon 5)

 

 

포르자 호라이즌 5
포르자 호라이즌 5 (Forza Horizon 5)

 

레드폴 (Redfall)

- 출시일 2022년 여름

 

‘디스아너드’와 ‘프레이’의 아케인 스튜디오가 ‘데스루프’ 외에 신작을 하나 더 숨기고 있었습니다. ‘레드폴’은 현대, 총기, 로봇, 초능력, 여기에 뱀파이어라는 종잡을 수 없는 조합의 결과물입니다. 아직 실제 게임 플레이가 공개되지 않아 속단할 수 없지만 서로 안 어울릴 것 같은 요소들이 멋지게 맞물려 돌아가는 듯 보입니다. 이 역시 게임 패스로 출시 첫날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레드폴 (Redfall) 트레일러

 

 

레드폴
레드폴 (Redfall)

 

Xbox 미니 냉장고 (Xbox Mini Fridge)

- 출시일 2021년 연말

 

드디어 끝…인줄 알았는데 하나 더 있네요. XSX을 꼭 닮은 미니 냉장고를 출시합니다. 이벤트 선물이었던 대형 냉장고와 달리 이번에는 진짜 일반에 판매할 모양입니다. Xbox 벨로시티 쿨링 아키텍처가 적용되었다고 하며, 음료수 캔이 10개 정도 들어갈 정말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구체적인 제원이나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Xbox 미니 냉장고 (Xbox Mini Fridge)

 

Xbox 미니 냉장고
Xbox 미니 냉장고 (Xbox Mini Fridge)

 

 

 

 

-출처 루리웹